(비씨엔뉴스24) “사회문제인 저출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7월 28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베네피아 세종점에서 김윤봉 대표, 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 세종시가족센터 하미용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베네피아 세종점 2,400만원 상당 유아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김윤봉 베네피아 세종점 대표는 “세종에는 아이들이 많은 만큼, 상대적으로 취약계층 들은 육아용품이 부족한 가정도 많을 것 같다. 이들에게 도음을 드리고 싶었다.”며 “아이를 마음 편히 키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저출산 문제해결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말했다.
김윤봉 대표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에도 보육원에 아동용 내복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영향을 전해왔다. 이번에 전달된 유아용품 28종 또한 세종시가족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 및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미용 세종시 가족센터 센터장은 “물가가 오르고 모든 것이 부담스러운 요즘, 영유아부터 쌍둥이 가정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지원하여 감사하다.”며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유아용품이 필요하고 하루가 빠르게 성장하여 다양한 용품이 필요한데 이렇게 기부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세종모금회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아 세종점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9월 말까지 10% 할인충전 및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네이버카페 베이비.베네피아 세종점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