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재)부산문화회관(대표이사 차재근)은 7월 5일 대극장에서 여름을 맞아 시원한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을 개최한다. 이번 뮤지컬은 붉고 청량한 수박물, 아이들의 웃음소리, 시원한 소나기 등 여름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미지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안녕달作, 그림책 '수박 수영장"이 원작이다.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의 원작은 안녕달 작가가 2015년 창작과비평사를 통해 출간한 작품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새로운 독자를 만나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이번 작품은 원작을 바탕으로 호방한 상상력에 섬세한 감동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2022년과 2023년 국내 가족뮤지컬 최다 관객,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 있고, 제8회, 제9회 한국뮤지컬어워드 아동 가족 뮤지컬상에 노미네이트되어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수박 수영장'은 바쁜 부모님을 도우려다 의도치 않게 사고뭉치가 되어버린 주인공 ‘진희’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외가에 놀러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다. 오랜만에 만난 할아버지와는 말이 잘 통하지 않아 속상해하던 ‘진희’는 길을 잃은 막내 수박 씨앗을 만나 수박 수영장에 도착하고, 수박 수영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가족과 마을 사람들의 사랑을 느끼며 스스로를 빛나는 존재로 여기게 된다.
주인공 진희가 여행에서 만난 마을 사람들과, 특히 할아버지를 통해서 가족과 이웃 모두에게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알게 되는 과정이 한 장 한 장의 그림책이 펼쳐지듯 이번 무대를 통해 펼쳐진다.
'수박 수영장'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은 원작에는 없다. 뮤지컬을 위해 새롭게 창조된 인물들이다. 공연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판타지와 등장인물들의 섬세한 감정선,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효과가 더해져 원작 그림책의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하는 한편, 뮤지컬 특유의 감동은 더욱 배가 된다.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은 24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오는 7월 5일 오전 11시와 오후 14시 총 2회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석 55,000원, S석 33,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공연 상세정보는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기간 한정 2+1 이벤트 안내
기간한정 특별이벤트로 5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같은 등급의 좌석 2매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한 구매는 전화 예매로만 가능하다.